굽네치킨, 먹방 요정 ‘서현진’ 새 모델 발탁
굽네치킨, 먹방 요정 ‘서현진’ 새 모델 발탁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2.19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 굽네 갈비천왕 모델로 ‘먹방 여신’ 배우 서현진 발탁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최근 친근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서현진이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굽네 갈비천왕’ 새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서현진은 ‘식샤를 합시다2’에 이어 지난해 ‘또 오해영’ ‘낭만닥터 김사부’ 등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발산하여 2030을 넘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모델의 친근하면서도 대중적인 이미지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일품 치킨 요리라는 ‘굽네 갈비천왕’의 콘셉트에 잘 어울리는 점도 모델 선정에 한 몫을 했다. 

굽네치킨 측은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복스럽고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먹방 여신’에 등극한 배우 서현진 씨가 ‘굽네 갈비천왕’의 달콤 짭조름한 맛을 다양하고 풍부한 표정으로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TV CF는 배경음악 속 ‘한 번 뜯고, 두 번 뜯고’ 자꾸만 뜯고 싶네’ CM송처럼 굽네 갈비천왕의 자꾸만 먹고 싶은 단짠단짠의 조화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먹방 여신’ 답게 서현진은 광고 영상 내내 치킨을 맛깔나게 뜯으며 ‘갈비는 뜯어야 제 맛’임을 여실히 보여주면서 보는 이의 침샘을 자극한다. 실제로 서현진은 촬영 내내 굽네 갈비천왕의 맛에 푹 빠져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리얼 먹방’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굽네치킨 향후 공식 SNS 채널에 광고 메이킹 촬영 영상 등 모델 서현진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