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Knock Knock' 8개 음원 차트 올킬
트와이스 신곡 'Knock Knock' 8개 음원 차트 올킬
  • 한재훈 기자
  • 승인 2017.02.2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의 파워란 이런 것!' 음원 강자 증명
ⓒ JYP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한재훈 기자] 20일 새벽 0시 신곡 '녹녹 (Knock Knock)'을 공개한 트와이스의 음원이 8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Knock Knock'은 공개되자마자 차트 1위로 진입하며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Knock Knock'은 신나는 하우스비트 음악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를 표현한 곡으로 "12시가 되면 닫혀요. 조금만 서둘러줄래요" 등의 가사로 귀여움과 설렘을 표현하고 있다. 가사와 맞아떨어지는 노크춤은 '샤샤샤', '너무해'를 잇는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도 차트 1위를 달성한다면 트와이스는 4번 열풍에 성공했다고 봐도 될 정도로 매번 히트를 해 왔다. 20일 발매된 앨범 'TWICEcoaster : LANE 2'에는 'Knock Knock'을 포함해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그 중에서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지 않고 앨범에서만 들을 수 있는 곡도 포함되어 있다. 

 

두 번째 트랙인 '녹아요' 또한 타이틀곡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편안한 템포의 발라드곡으로, 트와이스의 마음을 연인과 떨어지기 싫어하는 아쉬움에 빗댄 노래이다. '녹아요'는 'Knock Knock'에 이어 차트 2위로 진입해 트와이스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