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남상지, MBC ’역적’ 세자빈 역으로 합류!
신예 남상지, MBC ’역적’ 세자빈 역으로 합류!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2.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상지, MBC ‘역적’ 세자빈 역으로 분해 극 풍성하게 만든다! ‘활약 기대’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신예 남상지가 MBC 월화특별기획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극본 황진영, 연출 김진만, 이하 역적)'에 세자빈 역으로 출연한다.

20일 소속사 엘앤컴퍼니는 “남상지가 대세드라마 MBC '역적'에 합류한다. 세자빈 역을 맡아 극을 한층 더 풍성하게 할 예정”이라 밝히며 “데뷔 이후 브라운관에서의 첫 행보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남상지는 영화 ‘루시드 드림’, ‘귀향’, ‘덕혜옹주’ 등에 출연하며 의식 있는 배우로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신예 배우다. 스크린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펼치며 씬 스틸러로 종행무진 활약하고 있는 그녀가 데뷔 5년여 만에 도전하는 브라운관 첫 작품인 만큼, ‘역적’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다년간 쌓아온 매력과 노하우로 ‘역적’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역적’은 길동(윤균상 분), 길현(심희섭 분), 어리니(정수인 분) 남매가 위기에 처하며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길동은 막냇동생인 어리니가 무뢰배들에게 끌려갈 상황에 처하자, 어릴 적 잃어버린 줄만 알았던 자신의 능력이 다시금 발휘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었다. ‘역적’은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