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제이 ‘이브라’,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의료기기 부문 산업대상 수상
한나제이 ‘이브라’,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의료기기 부문 산업대상 수상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7.1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대한민국 보건산업발전을 목적으로 창립된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이하 보경회)가 주최한 제11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시상 및 창립 11주년 기념식이 지난 1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리버사이드호텔 노벨라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시상은 국내 보건산업발전에 기여한 기관과 개인을 대상으로 국회보건복지위원장 표창 1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1개, 식약처장 표창 4개, 심평원장 표창 3개, 총 45개 부문별로 수여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산업대상 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차지한 한나제이(대표 신현주)는 가슴확대의료기기 ‘이브라’를 제작·유통하는 회사이다.

이브라(EVERA)는 '수술 없이 만드는 아름다운 자연가슴'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가슴확대 의료기기를 선보인 브랜드다. 이 브랜드의 가슴확대 의료기기는 한국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1년간의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식약처에서 확장용의료용흡인기로 허가받았다.

한나제이 주식회사 신현주 대표는 “이브라는 진공압을 이용하여 자연스러운 확대 변화를 이끌 수 있으며, 반복된 출산, 다이어트 때문에 가슴 사이즈가 줄어들 때도 집에서 손쉽게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했음은 물론 가슴확대 의료기기 렌탈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는 이기우 前경기도 사회통합부지사, 박창일 전 연세대학교 의무부총장 등 회원 200여명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이기우 이사장은 “보건산업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다”며 “이번 수상자들을 비롯한 보경회 회원들이 국내 보건산업발전에 더욱 노력해 국부창출은 물론 세계화에 더욱 매진하자”고 강조했다.

각 부문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보건복지부장관 표창-비엠엘의원 △국회보건복지위원장표창-㈜한국금연과학 △식약처장 표창-웰킵스주식회사, 주식회사 스페이드, ㈜엠비지, 에프와이지 주식회사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 표창–메디플렉스 세종병원, 한그루치과병원, 더클래스성형외과 △시상위원장 표창 최우수브랜드통합대상-365mc병원, 맨남성의원, 비담은코스메틱, 초빙닷컴, 허그맘, ㈜비욘드엠 △산업대상 – 인에코, ㈜엠스타홀딩스, 한나제이 주식회사 △브랜드대상–닥터뷰에제, 대호글로윈 △최우수브랜드부문–차앤박피부과(노원점). 서울유로치과, 더클래스성형외과, 더클래스소중치과, 모제림성형외과, 예뻐진의원, 강남365치과, 파이팅마취;통증의학과의원, 비오페이스의원, 비엠엘의원, 메이크성형외과, 팝성형외과, 최상산부인과, 후한의원, 경희생한의원, 뉴밸런스재활의학과의원, 세종디엔씨, 미소유성형외과, 브라운성형외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