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꿀피부 관리법 공개!
김지민, 꿀피부 관리법 공개!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2.2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개 위에 수건 깔아! 생수로 세수해!”
▲ KBS

[스타인뉴스]꿀피부로 유명한 김지민이 자신의 피부 관리법을 공개해 화제다.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김지민에게 “남들이 잘 모르는 관리법이 있느냐?”고 묻자, 김지민은 “기본적으로 얼굴에 손을 안 대는데, 야외활동할 땐 손을 절대 얼굴에 대지 않는다.”며 “그리고 잘 때 항상 베개 위에 수건을 깔고 잔다. 보통 여성분들은 집에 들어와서 다시 머리를 안 감고 잠이 드는데, 그렇게 하다 보면 베개에 세균이 많이 생기기 때문이다.”라고 밝혀 현장에 있던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어 김지민은 “지방이나 해외에 가면 물갈이를 엄청 심하게 해, 수돗물로 세수하면 여드름이 많이 난다.”며 “해결할 방법을 생각하다가 한 번은 생수로 세안했었는데, 여드름이 안 나더라. 그때부터 낯선 곳에 가면 생수로 세안한다. 혹시 물갈이가 심하신 분들에겐 ‘생수 세안’을 추천한다.”고 꿀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특급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가수 이장원이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꿀피부 개그우먼’ 김지민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오는 21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