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자신 ‘민경훈’,오늘 박소현 대신 스페셜DJ나선다!
쌈자신 ‘민경훈’,오늘 박소현 대신 스페셜DJ나선다!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2.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경훈x존박xNCT‘재현,쟈니’, 박소현 빈자리 채워
▲ SBS

[스타인뉴스]이번 주에도 DJ박소현의 빈자리를 스페셜 DJ가 채워나갈 계획이다.

오늘 (20일) 월요일 SBS파워FM’박소현의 러브게임’제작진은, 공식SNS(lovegame1077)를 통해 이번 주 게스트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러브게임' 이번주 스페셜 DJ들을 소개한다. 월요일 민경훈, 화요일 임슬옹, 수요일 황제성, 목요일 존박, 금요일 NCT재현,쟈니 이다. 모두들 소현DJ의 쾌차를 바라는 마음으로 흔쾌히 응해주셨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도 함께 게재했다.

이어 ‘러브게임’ 제작진은 “그동안 DJ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박소현의 빈자리를 많은 청취자와 관계자 분들이 안타까워하셨다. 지금으로서는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제작진도 안타까운 마음으로 소현 DJ의 빠른 쾌차를 바라고 있다. 이번주 스페셜DJ 분들은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친숙한 ‘라디오스타’이거나 앞으로 라디오DJ로서의 잠재력을 갖고 있는 유망주 분들을 모셨다. 모두 흔쾌히 섭외에 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제작진은 일주일 동안 스페셜DJ와 함께 신선하면서도 편안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니,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페셜DJ들의 SBS파워FM ‘러브게임’의 진행은 오늘(20일)부터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생방송으로 보는라디오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