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X장동윤, 으르렁댈수록 기대되는 브로맨스
김정현X장동윤, 으르렁댈수록 기대되는 브로맨스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8.0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갑고 못된 김정현 말 속에 장동윤을 향한 은근한 걱정 담겨
▲ KBS
[스타인뉴스]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대기 바쁜 ‘학교 2017’ 김정현, 장동윤의 브로맨스에 자꾸만 눈길이 가는 건 왜일까.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 제작 학교 2017 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에이치) 6회분에서는 1년 전 버스사고로 친구 임준기(김진우)를 잃고 원수와 다름없는 사이가 된 현태운(김정현)과 송대휘(장동윤)의 사이에 조그마한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다. 태운의 차갑고 못된 말 속에 대휘를 향한 은근한 걱정이 엿보였기 때문.

과거 태운과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던 중, 맞은편에서 오던 차를 피해 버스 앞으로 미끄러진 준기. 졸음운전을 하던 버스 기사는 이를 뒤늦게 피하려다 사고가 났고, 라은호(김세정)에 이어 다른 승객들을 구하려던 준기는 폭발한 버스 안에서 목숨을 잃게 됐다. 태운이 사고의 원인이고 돈 많은 아버지 덕분에 돈 없는 준기가 책임을 뒤집어 쓴 것이라는 소문은 거짓이었던 것.

오히려 태운은 막강한 권력으로 자신을 사고와 아무런 관련이 없게 만들었고, 모든 책임을 준기에게 떠넘긴 아버지 현강우(이종원)를 원망했다. 그리고 준기가 떠나는 마지막 길이 친구들의 인사와 함께이길 바라는 마음에 운구차를 교내에 진입시켜달라며 무릎 꿇고 빌기까지 했다. 그 시각, 사고를 통해 돈이 없으면 짓밟힌다는 것을 깨우치고 교실에서 공부에 매달리던 대휘가 보지 못한 진실이었다.

그렇게 진심을 터놓지 못한 채 오해를 시작한 태운과 대휘. 하지만 준기와 행복했던 기억 때문일까. 태운은 대휘가 수학 경시대회 답안지를 훔친 검은 후드라는 사실을 알고도 일단 묵인했고, 이후 그가 떨어뜨린 마스터키를 주며 “왜 그따위로 사냐?”며 타박했다. “신고를 하든 떠벌리든 맘대로 해”라는 말에는 “미쳤냐? 널 신경 쓰게? 깜도 안 되는데 뭐 하러?”라며 돌아설 뿐이었다. 말에는 가시가 돋쳤지만, 답안지까지 훔친 대휘를 걱정하는 태운의 은근한 진심이 드러난 대목이었다.

관계자는 “태운과 대휘는 온갖 차가운 말을 퍼부어대지만, 서로에게 완전히 신경을 끄지 못하고 완벽히 모질게 대하지도 못하고 있다. 특히 태운은 내정자가 있는 걸 알면서도 경시대회에 나가겠다는 대휘에게 ‘거지같다’며 대놓고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며 “지울 수 없는 기억을 공유하고 있고, 같은 상처를 가진 태운과 대휘가 오해를 풀고 예전처럼 진한 브로맨스를 이어갈 수 있을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학교 2017’은 오는 7일 밤 10시 KBS 2TV에서 제7회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