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한 변씨 부부와 살벌한 변씨네 4남매의 가족 이야기!
화목한 변씨 부부와 살벌한 변씨네 4남매의 가족 이야기!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2.2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다채롭고 더 짜릿한 2차 티저 공개!
▲ KBS

[스타인뉴스]‘아버지가 이상해’ 이렇게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처음이죠?

오는 3월 4일(토)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제작 iHQ)가 다이나믹한 캐릭터들과 스토리를 압축시킨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주말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영철(변한수 역)과 김해숙(나영실 역)은 잉꼬부부임을 과시하듯 다정하게 장을 보고 있는 반면 변씨네 4남매 이유리(변혜영 역), 정소민(변미영 역), 민진웅(변준영 역), 류화영(변라영 역)은 살벌하게 싸우고 있다. 이는 변씨 가족의 바람 잘날 없는 좌충우돌 전개의 시작을 알리고 있어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등장하는 류수영(차정환 역)은 이유리에 이어 이준(안중희 역)과도 분노의 멱살잡이를 선보여 앙숙케미를 예감케 한다. 이와 상반되는 민진웅, 이준혁(나영식 역)의 세대차를 극복한 찰떡호흡과 캐릭터의 특성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는 강석우(차규택 역), 송옥숙(오복녀 역)의 등장은 극에 활력을 더하는 양념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주목된다.

더불어 나란히 벌을 서고 있는 4남매를 혼내는 김해숙, 이를 말리는 김영철의 모습은 마지막까지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변씨 집안의 특성을 보여주고 있어 예사롭지 않은 주말극의 서막을 열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변씨 집안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건들을 통해 가족과 사랑, 삶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안할 감동코믹 가족극으로 온 세대의 공감을 자아낼 작품이다. 오는 3월 4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