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조카와 같은 정신연령으로 놀아줘 ‘폭소’!!
김건모,조카와 같은 정신연령으로 놀아줘 ‘폭소’!!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2.2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건모, 얼굴에 김을 붙이고 짱구로 변신! “김건모는 쉰짱구!”
▲ SBS

[스타인뉴스]김건모가 조카와 함께 얼굴에 김을 붙이며 나란히 짱구로 변신해 어머니에게 쓴소리를 들었다.

오늘(24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미운우리새끼’에는 김건모가 자신과 똑같이 닮은 25개월 조카 김우진을 홀로 돌보는 모습이 공개된다. 건모는 처음 가져보는 조카와의 시간에 당황하다 결국 조카와 똑같이 표정으로 장난감을 갖고 놀기 시작해 ‘정신연령 7세’다운 ‘눈높이 놀아주기’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에너지가 넘치는 김건모의 조카 우진은 건모의 집을 이리 저리 뛰어다니며 삼촌에게 ‘아빠, 아빠’라고 부르며 사고를 치기 시작했다. 특히 건모의 애장품인 드론, RC카 등에 관심을 보이며 침을 흘려 김건모를 진땀 빼게 했다.

또한 이날 건모는 김을 먹으며, 조카와 나란히 눈썹에 김을 붙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흡사 만화캐릭터 ‘짱구’와 비슷한 두 사람의 모습에 모두가 박장대소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건모의 어머니는 “나 못 살아∼”라고 외치며 난색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생후 589개월 김건모와 25개월 조카가 보여줄 유전자 ‘케미’ 그리고 김건모의 독특한 놀아주기 방법은 오늘 (24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SBS’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