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선, 케미의 비결은 열정과 긍정에너지!!
배우 유선, 케미의 비결은 열정과 긍정에너지!!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8.2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I의 활력소 나나황의 웃음 가득한 현장 포착!
▲ 다인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눈에 띄는 연기변신으로 주목 받고 있는 유선이 촬영장에서도 배우들과의 웃음꽃이 만발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나나황'은 팀 내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팀원들에게 큰 사랑받고 있는 역할로, 이를 연기하는 유선 역시 카메라 안팍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유선은 <크리미널마인드> 속 정 많고 따뜻한 '나나황'의 성격과 밝고 유쾌한 실제 성격이 잘 어우러지며, 환한 미소로 현장을 밝혀 배우들과의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

극의 중반을 달리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유선은 촬영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도 손현주, 이준기, 이선빈 등과 함께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으로, 카메라 밖에서도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비타민 같은 역할로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며 훈훈한 촬영현장을 보여주고 있다.

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의 유선과 배우들의 케미가 촬영장에 큰 힘이 되고 있다. 배우들간의 호흡도 너무 좋고, 넘치는 열정으로 항상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NCI 내 해피 바이러스인 유선은 "손현주 선배님과 이준기씨와는 두 번째 호흡인 만큼 서로 끈끈한 신뢰와 믿음이 느껴져 늘 든든하고 편안하다. 문채원, 이선빈, 고윤씨 와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 만났지만, 워낙 예의도 바르고 성실해 너무 예쁜 동생들이다!"며 아낌없는 애정의 말을 전했으며, "좋은 팀워크로 끝까지 잘 마무리 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