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원, ‘KBS 연기대상' MC 확정! 생애 첫 MC 도전
배우 김지원, ‘KBS 연기대상' MC 확정! 생애 첫 MC 도전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6.12.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지원, 전현무+박보검과 함께 MC 호흡 맞춘다! ‘홍일점’으로 활약 예정!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배우 김지원이 '2016 KBS 연기대상’ MC로 발탁됐다.

8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지원이 ‘2016 KBS 연기대상’ MC를 맡게 됐다. 전현무, 박보검과 함께 연기대상을 이끌어갈 김지원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지원은 지난 4월 종영한 KBS 2TV ‘태양의 후예’에서 ‘걸크러쉬’를 유발하는 매력만점 군의관 ‘윤명주’역을 맡았다. 그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비주얼, 연기, 케미가 잘 어우러진 3박자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김지원은 다수의 광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들을 만났다. 이에 앞으로가 기대되는 20대 대표 여배우로서 당당하게 자리매김하기도.

누구보다 바쁜 한해를 보낸 김지원은 ‘2016 KBS 연기대상’을 통해 첫 MC 신고식을 치르게 된다. 여러 시상식에서 매끄러운 진행과 조곤조곤한 말솜씨, 정확한 발음으로 탁월한 대사 전달력을 선보였던 그가 MC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2016 KBS 연기대상을 통해 전현무, 박보검과 함께 ‘홍일점’ 여자 MC로 활약할 김지원이 빚어낼 이색 케미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올해 30주년을 맞은 ’2016 KBS 연기대상’은 오는 31일 토요일 밤 9시 15분부터 KBS홀에서 진행되며 2016년 마지막 날을 장식할 예정이다. 김지원은 현재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