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흔적을 따라서' 재입고, YES24에서 한정 판매
책 '흔적을 따라서' 재입고, YES24에서 한정 판매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3.0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사진=교보문고 제공)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한재훈의 책 '흔적을 따라서 : 엔터테인먼트 산업, 그리고 영화와 음악'이 3월 한 달간만 예스24에서 한정 판매된다. 

 

작년 2월 출간되었다가 작년 말 판매중지 이후, 이번에는 한정 판매로 YES24에서만 판매된다. 3월 판매 이후에는 책이 시중에서 절판될 예정이다. 책에는 저자의 할리우드 영화 제작 참여 경험담부터 영화, 드라마 감상문, 엔터테인먼트 종사자와 만나면서 느낀 생각, 좋아하는 가수에 대한 이야기,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과 팬레터를 주고받았던 이야기까지 실려 있다. 

 

한재훈은 현재 연예계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2015년 17살이라는 나이에 첫 책을 출간해 화제가 되었다. 어렸을 때는 배우 활동을 했으며, 영화 제작에 참여하기도 했다. 할리우드 영화 중에서는 스타 트렉의 ‘안톤 옐친’과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애슐리 그린’이 주연을 맡은 영화 ‘베링 더 엑스(Burying The Ex)’, 그리고 세계 30개 이상의 영화제에 출품된 다큐멘터리 ‘Softwaring Hard’ 제작에 참여해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흔적을 따라서 : 엔터테인먼트 산업, 그리고 영화와 음악 / 부크크 펴냄 / ISBN 9791157117177 / 9500원 / 한재훈 지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