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여성조선’ 3월호 표지 장식하다!
이태란, ‘여성조선’ 3월호 표지 장식하다!
  • 박규범 기자
  • 승인 2017.03.02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MPLE & NATURAL 그리고 SEXY까지!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배우 이태란이 ‘여성조선’ 3월호 표지와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진행된 화보는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내츄럴한, 거기에서 비롯된 섹시함까지. 누구나 흔히 입을 수 있는 심플한 의상이지만 섬세하게 한가지씩 포인트를 주어 모든 여성들만이 가질 수 있는 자연스러운 섹시함을 녹여내는 등 ‘be natural’이라는 주제에 맞게 진행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란은 베이지 컬러의 오프숄더 셔츠에 블랙 컬러의 박시한 오버사이즈 재킷, 스트라이프 오프숄더 셔츠로 그녀가 가지고 있는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그레이 터틀넥 슬리브리스와 부츠컷 진으로 내츄럴한 스타일링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태란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저 역시 늘 아름답고 싶어요. 하지만 어릴 때 생각했던 미(美)가 아름다움의 전부라 생각하진 않아요. 20대나 30대 때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채우려고 참 치열했어요. 늘 다른 사람과 나를 비교하고, 무언가에 쫓기듯 살았던 것 같아요. 여성으로서 아름다움과 젊음을 추구하는 일은 자연스러운 것이지만, 그것만 쫓는다면 많은 것들을 놓칠 수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영원히 젊을 수도, 영원히 아름다울 수도 없잖아요. 요즘 배우로서, 또 여성으로서 받아들임에 대해 생각해요”라며 자연스러운 변화에 대한 자신의 받아들임을 꾸밈없이 전해 화보와 더불어 인터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배우 이태란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조선’ 3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여성조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