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홍서영, ‘골드 미니 드레스’! ‘대체불가 섹시미’ 폭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홍서영, ‘골드 미니 드레스’! ‘대체불가 섹시미’ 폭발!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7.03.02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거너사’ 홍서영, 폭발하는 가창력+도발적 매력 예고! 기대 증폭!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대체불가 섹시디바’ 채유나 역을 맡은 홍서영이 ‘골드 미니 드레스’ 자태를 뽐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오는 3월 2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 이하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 ‘결혼계약’,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감독의 2017년 신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서영은 극중 대체불가 섹시 디바 채유나 역으로 등장한다. 채유나는 도발적인 외모에 라이브와 댄스를 동시에 소화하는 실력까지 갖춘 최정상의 솔로 여가수로, ‘비타민 보이스’ 윤소림과는 대비되는 극과 극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섹시디바 홍서영(채유나 역)은 극초반 천재작곡가 이현우(강한결 역)와 연인으로 등장한다. 이후 '비타민 보이스 첫사랑 직진녀' 조이(윤소림 역)와 '가요계 미다스의 손' 이정진(최진혁 역)과 얽히고 설키게 되는 것. 네 사람이 '그거너사'에서 어떤 로맨스를 그려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2일 공개된 스틸에는 ‘섹시 디바의 압도적 포스’가 폭발하는 홍서영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홍서영은 금빛 미니드레스를 입고 무대 위에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서 있는데, 그만의 도발적 매력이 뿜어져 나온다. 또한 유리구슬처럼 크고 또렷한 눈망울과 하얀 피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분위기 미녀’의 위엄을 드러낸다.

섹시 디바로 매혹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는 홍서영은 뮤지컬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신예로, 400:1의 오디션을 뚫고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여주인공으로 데뷔한 실력파 배우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촉망받고 있다.

‘그거너사’ 제작진은 “이날 무대 위 홍서영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모두 탄성을 터트렸다. 공연장을 꽉 채우는 풍부한 성량과 막힘 없이 올라가는 고음으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특히 음이탈이 나야 하는 장면이었는데, 매끄러운 고음으로 인해 NG가 날 정도였다”며 “홍서영은 넘치는 끼와 에너지를 ‘채유나’ 캐릭터를 통해 발산하고 있다. 무대 위에서 물만난 고기처럼 에너제틱한 홍서영의 모습은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감케 한다”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오는 3월 2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된다.

<사진>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