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권혁수, 쉴 틈 없이 먹는 권혁수 표 ‘생활 버닝’ 다이어트 포착! 아침에만 7가지 음식 폭풍 흡입!
‘나 혼자 산다’ 권혁수, 쉴 틈 없이 먹는 권혁수 표 ‘생활 버닝’ 다이어트 포착! 아침에만 7가지 음식 폭풍 흡입!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3.02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권혁수, 끊임 없이 음식 섭취하는 신개념 다이어트 비법 공개!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나 혼자 산다’ 권혁수가 쉴 틈 없이 먹는 권혁수 표 ‘생활 버닝’ 다이어트를 보여준다. 그는 아침에만 샌드위치-바나나-낫토-젤리 등 7가지 음식을 폭풍 흡입하면서 신개념 다이어트를 보여줬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는 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95회에서는 권혁수가 일상생활 속에서 끊임 없이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권혁수가 자신만의 ‘생활 버닝’ 다이어트를 보여준다. 그는 먹은 만큼 몸을 움직이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면서 “먹으면서 기분 좋고 죄책감은 안 들고~”라고 설명했다. 그는 다이어트로 인해 입도 몸도 한시도 쉬지 않는 바쁜 하루를 보냈다고 전해져 많은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권혁수는 공개된 스틸 속 모습처럼 집에서도, 차 안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먹을 것을 손에서 놓지 않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샌드위치-바나나-낫토-젤리 등 아침에만 7가지에 달하는 음식을 먹으며 음식물 무한 흡입의 진풍경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권혁수는 족발은 콜라겐 보충용으로, 맥주는 소화 촉진을 위한 용도로 먹으며 자기 최면 다이어트까지 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이와 더불어 권혁수는 생활 속옷-취침 속옷을 분리해 입는 습관과 옷을 일부러 뒤집어 입는 취향을 고백한다. 그는 자신만의 독특한 옷 입는 습관에 대한 이유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이처럼 권혁수의 쉴 새 없이 먹는 ‘생활 버닝’ 다이어트와 옷에 관한 특이한 습관은 오는 3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