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대스타 헤이지니, 친오빠한테 탈탈 털린 사연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명령어 탈탈 털기’편에서는 탈탈 털린 극강의 현실남매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명령어 탈탈 털기’는 본격 온몸 코딩놀이. 서로 수행할 명령어를 온몸에 붙인 후 음악에 맞춰 명령어를 탈탈 털어낸다. 이후 몸에 남아있는 명령어대로 수행을 하는 놀이. 온몸으로 하는 놀이인만큼 헤이지니와 럭키강이는 누구보다 신나게 미션을 수행하며 자연스럽게 코딩의 개념인 ‘명령어’를 배우도록 했다.
명령어 중에는 기상천외한 명령어들이 섞여있어 큰 웃음을 줬다. ‘발목잡고 걷기’, ‘얼굴 주름 6개 만들기’, ‘입으로 방귀뀌기’ 등 상상을 초월한 명령어들이 나타나 남매가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헤이지니는 “친오빠와 함께 하니 더욱 열일(?)했다. 우리 친구들도 가족들과 명령어 탈탈 털기 코딩놀이를 해보면 좋겠다” 라고 적극 추천했다.
‘놀면서 배우는 코딩’이라는 주제로 유아부터 성인들까지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는 <ㅋㄷㅋㄷ 코딩TV>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념에 리얼 버라이어티, 배틀 예능, 로봇 애니메이션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포맷으로 구성한 신개념 코딩 키즈쇼다.
헤이지니와 럭키강이의 리얼 남매케미가 돋보이는 ‘명령어 탈탈 털기’편은 오는 29일 오후 3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