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으로 전격 변신한 김지수…달콤한 봄 캐롤 ‘A dream’ 발매
꽃미남으로 전격 변신한 김지수…달콤한 봄 캐롤 ‘A dream’ 발매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3.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가수 김지수의 미니 앨범 ‘A dream’이 오늘 정오 공개된다.

털털한 상남자에서 꽃미남으로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가수 김지수의 미니 앨범 ‘A dream’이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 dream’은 ‘봄의 시작’을 컨셉으로 설렘 가득하지만 때로는 쓸쓸한 사랑의 감정들을 오롯이 담아냈다. 상쾌한 봄의 분위기를 대표하는 ‘Will Be 봄’, ‘Dream All Day,’ ‘Hello, Stranger’ 3곡과 감성적인 봄의 새벽을 그린 ‘DUST’, ‘미열’ 2곡, 총 5곡의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미니 앨범에는 2014년 9월, 감성 발라드 앨범 [sensitive a.m]을 프로듀싱 한 이택승 작곡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김지수 특유의 섬세하고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녹여냈다.

또한, 이번 김지수의 미니 앨범 타이틀곡인 ‘Dream All Day’ 뮤직비디오에 배우 박서준과 볼빨간사춘기 보컬의 안지영이 주인공으로 참여하며 발매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미니 앨범 ‘A dream’을 통해 댄디하고 담백한 훈남으로 변신한 김지수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타이틀 곡 ‘Dream All Day’는 편안하고 다정한 김지수의 음색이 다가오는 봄과 잘 어울리는 곡” 이라며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가수 김지수는 오는 3월 6일 ‘SBS MTV 더쇼’, 3월 7일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 출연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