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훈♥이영진, 1년째 열애중 "매일봐도 안 질려"
배정훈♥이영진, 1년째 열애중 "매일봐도 안 질려"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8.03.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배우 이영진과 SBS 배정훈 PD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배정훈 PD는 지난해 12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록 발리는 못 갔지만, 올해는 거의 다 갔다. 인생에 깊이 새겨질 인연이 많았던 한 해의 마지막 날을 보내는, 그래도 파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 PD와 이영진 그리고 김도훈 허핑턴포스트코리아 공동편집장이 식사를 하고 있다. 이영진은 안경을 낀 수수한 모습. 이영진도 다음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날 김도훈 편집장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12월 29, 30, 31.... 그리고 1월 1일 다행이다 매일 봐도 안 질려"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이영진 소속사 측 관계자는 15일 OSEN에 "이영진이 PD와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배정훈 PD와 1년째 교제 중 인게 맞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라고 덧붙였다.

이영진은 모델라인 47기 출신의 패션모델로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를 통해 연기자의 길도 걷고 있다. 최근에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 중이다. SBS 시사교양 '그것이 알고싶다'를 연출한 배정훈 PD는 현재 또 다른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김어준의 블랙 하우스'를 연출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