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임현식, ‘그리워하다’ 첫 정산+재계약 에피소드 공개
비투비 임현식, ‘그리워하다’ 첫 정산+재계약 에피소드 공개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8.03.2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히트곡 ’그리워하다’ 첫 정산 앞두고 기대감 뿜뿜… 7년차 아이돌의 여유 넘치는 예능감 뽐내
▲ KBS
[스타인뉴스]‘건반 위의 하이에나’ 비투비 임현식이 ‘그리워하다’ 이후 확 달라진 위상을 공개했다.

오는 30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 5회에서는 비투비(BTOB) 임현식이 첫 출연해, 데뷔 7년 차 아이돌의 여유와 재치가 녹아든 예능감과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임현식은 직접 작사 작곡한 ‘그리워하다’로 지난해 전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면서 작곡돌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리워하다’ 빅히트 이후 재계약과 첫 정산이 예정돼 있어 대중들의 관심이 임현식에게 쏠리고 있는 상황.

이날 방송에서 임현식은 1위를 한 이후에 어떤 변화가 생겼냐는 물음에 “곡을 원하시는 분들이 연락도 온다. 또 멤버들이 훨씬 잘해준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재형이 “재계약할려면 회사가 돈이 많이 필요할 것 같다”고 하자 임현식은 특유의 눈웃음과 함께 “그러실 것 같아요”라고 솔직하게 답변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정형돈이 “제가 알기로 이 노래 좀 땡겼죠”라며 민감한 첫 정산에 대해 돌직구를 날리자 임현식은 “그 돈이 이번 달에 들어온다”고 받아치며 즐거운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이와 함께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 ’그리워하다’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지난 28일 선공개된 ‘건반 위의 하이에나’ 티저영상에서는 피아노 반주를 치면서 ‘그리워하다’를 홀로 부르고 있는 임현식의 모습이 포착돼 비투비 일곱멤버와 함께 불렀던 무대와는 색다른 감성을 전해줄 솔로 무대가 기대되고 있다.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부터 멤버들과의 끈끈한 우정까지 비투비 임현식의 리얼한 음악 사생활이 전격 공개될 KBS 2TV ‘건반 위의 하이에나’ 5회는 오는 3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