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in뉴스 방송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장기용-진기주, 16일 엇갈린 운명의 시작! 첫 방송 시청포인트3 공개!올봄 최고의 힐링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16일 첫 방송!
   
▲ 이매진아시아
[스타인뉴스]‘이리와 안아줘’는 올봄 시청자들의 지친 마음을 포근하게 안아 줄 단 하나의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허준호-장기용-진기주의 엇갈린 운명이 시작되는 16일 첫 방송을 무조건 본방사수할 수밖에 없는 세 가지 시청포인트가 공개됐다.

1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채도진과 한재이는 중학생 때 처음 만나 서로의 첫사랑이 됐다.

하지만 도진의 아버지는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윤희재였고, 재이는 사랑하는 부모를 도진의 아버지에게 잃었다.

가해자의 아들과 피해자의 딸이라는 가혹한 인연으로 만난 도진과 재이는 서로에게 위로가 됐던 어린 시절을 행복한 추억으로 간직한 채 살아간다.

가슴 아픈 첫사랑을 잊지 못하고 성장한 두 남녀의 애절한 멜로가 장기용과 진기주의 케미로 탄생할 순간이 다가오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나무와 낙원의 가슴 쿵쾅이는 첫 만남의 순간부터 살인 사건으로 어쩔 수 없이 헤어지기까지, 서로에게 잊을 수 없는 강렬한 기억으로 남은 도진과 재이의 어린 시절 이야기는 극 초반 아역 배우들의 명연기로 펼쳐진다.

이미 여러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남다름과 류한비는 나무와 낙원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통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봤을 풋풋한 첫사랑의 기억을 불러일으키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남다름과 류한비는 나무와 낙원의 때묻지 않은 순수함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지친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 주는 것과 동시에 ‘이리와 안아줘’가 올봄 최고의 힐링 드라마임을 입증할 것이다.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윤희재 캐릭터로 허준호가 캐스팅되자마자 큰 화제를 모았다.

드디어 16일 첫 방송부터 강렬한 등장을 할 것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상황.

치밀하고 계획적으로 범행을 저지르는 희재는 여타 드라마에서는 본 적 없는 희대의 악인을 예고하며, 자서전까지 발간하는 죄책감이 결여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희재로 인해 가해자의 아들과 피해자의 딸이라는 낙인이 찍힌 나무와 낙원, 이를 피해 도진과 재이로 살아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가 오늘 첫 방송과 함께 시작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리와 안아줘’ 측은 “채도진과 한재이, 그리고 윤희재의 엇갈린 운명의 이야기가 오늘 시작된다”면서 “이날을 위해 수많은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땀 흘리며 노력했다. 그 노력의 결과물을 첫 방송으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오늘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채원 기자  starinnews@stari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in뉴스 많이 본 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뉴스
TWICE surprising release
TWICE surprising release "CD limited song STUCK, reveal on 30th" [MHN] TWICE finished their work with 5th mini album "What is love"....
more
2018-04-30  |  음악
황찬호 사망, 심장마비로 향년 32세 사망
황찬호 사망, 심장마비로 향년 32세 사망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황찬호의 사망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고인의 소속사 측은 지난 26일 故 황찬호가 새벽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more
2018-04-30  |  스타, 요즘
김수미 새우만두, '미운 우리 새끼'서 새우만두 300마리 빚어
김수미 새우만두, '미운 우리 새끼'서 새우만두 300마리 빚어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배우 김수미의 통솔 아래 가수 이상민과 탁재훈이 ‘새우만두’를 빚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
more
2018-05-21  |  방송
핑클 완전체 모였다...효리네 민박집에 모여
핑클 완전체 모였다...효리네 민박집에 모여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1세대 걸그룹 핑클의 네 멤버가 오랜만에 다 함께 만났다.옥주현 소속사 포트럭은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핑클 완전체(Fin.K.L 完全體)"라는...
more
2018-05-23  |  스타, 요즘
문희준♥소율, 가족사진 최초 공개 '사랑스러운 붕어빵 가족'
문희준♥소율, 가족사진 최초 공개 '사랑스러운 붕어빵 가족'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문희준, 소율의 가족사진이 공개돼 화제다.14일 메이킴 스튜디오는 문희준, 소율의 가족사진을 ...
more
2018-05-14  |  스타, 요즘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