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엄마야’ 알렉스, “우리 드라마에는 대리모를 통한 사회적 메시지가 있다”
‘나도 엄마야’ 알렉스, “우리 드라마에는 대리모를 통한 사회적 메시지가 있다”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8.05.2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스타인뉴스]SBS 아침연속극 ‘나도 엄마야’의 알렉스가 “우리 드라마에는 대리모 설정을 통한 사회적 메시지가 있다”고 소개했다.

아침극 1위 ‘해피 시스터즈’ 후속으로 오는 28일 첫방송되는 ‘나도 엄마야’는 대리모라는 이유로 모성을 박탈당한 여자가 온갖 난관에도 불구하고 어렵게 찾아온 사랑을 쟁취, 마침내 가족의 소중함과 세상의 따뜻함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간다.

드라마에서 알렉스는 하고 싶은 것은 꼭 해야 하고, 싫은 건 끝내 하지않는 고집불통 같은 성격, 특히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신상혁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게 된다. 결혼 실패 후에는 대리모인 윤지영과도 인연이 될 예정.

알렉스는 “상혁은 아버지 신회장님과 성격이 너무 비슷해 자주 부딪혔고, 결국 가족의 인연을 끊고 자유분방하게 살아간다”라며 “특히,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했다가 실패하면서 세상에 내가 중요하게 생각한 것 이외에 다른 중요한 것들이 존재하고 있다는 걸 알게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극중 대리모 설정에 대해 그는 “우리 드라마에서는 평소 겪어보지 않은 상황들이 등장하지만, 분명한 건 시청자분들께 전달되어야 하는 메시지가 있다는 점”이라며 “그래서 보시는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라고 들려주기도 했다.

특히 그는 ‘나도 엄마야’팀의 팀워크를 자랑하며 “배우분들이 모두 서로 챙기면서 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