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이동욱, 대본 삼매경 포착! “앉으나 서나 대본 사랑”
‘도깨비’ 이동욱, 대본 삼매경 포착! “앉으나 서나 대본 사랑”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1.0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깨비’ 이동욱, ‘완벽’ 저승사자 캐릭터의 비밀은? 대본 열공!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배우 이동욱의 ‘대본 열공’ 현장이 포착됐다. 

4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이하 ‘도깨비’)에서 저승사자(이하 저승)역을 맡은 이동욱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하얀 피부에 완벽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극중 ‘비주얼 저승이’다운 비현실적 외모로 현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특히, 그는 장소를 불문하고 앉으나 서나 대본을 손에서 떼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최근 방영되고 있는 tvN ‘도깨비’ 속 저승사자 캐릭터에 완전히 빙의한 듯 열연을 펼쳐 호평을 이끌고 있는 데에는 이와 같은 그의 숨겨진 노력이 있었던 것.

뿐만 아니라, 이동욱은 촬영 쉬는 시간이 되면 대본을 꼼꼼히 분석하며 연구하고 있다는 후문. 보다 완벽한 저승사자 캐릭터를 완성시키기 위해 열정을 보이며, 최선을 다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공유 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神비로운 낭만설화‘로 매주 금토 밤 8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