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알집 TPU 퍼즐매트’ 신규 지사 모집
알집매트, ‘알집 TPU 퍼즐매트’ 신규 지사 모집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05.2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집매트,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공매트인 ‘알집 TPU 퍼즐매트’ 의 전국 단위 지사 모집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대한민국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층간소음 대표 브랜드 “알집매트”가 ‘알집 TPU 퍼즐매트’의 시공 지사를 전국 단위로 모집한다.

최근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 제품인 ‘알집 TPU 퍼즐매트’가 출시되고 시공 예약이 줄을 잇고 있으며, 향 후에도 수요가 대폭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알집매트는 신속 대응할 수 있는 전국 단위 파트너 모집에 나섰다.

그간 알집매트는 온·오프라인 내 다양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박람회 및 홈쇼핑 진출 등 B2C 시장 확대에 주력해 왔다. 업계 최초 환경부에서 공인한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하고, 층간소

음 절감을 위해 다양한 소재의 매트를 개발하는 등 알집매트는 지속적으로 아이 안전 확보 기술 개발에 앞장서는 굴지의 층간소음 방지 매트 전문기업이다.

최근 출시한 ‘알집 TPU 퍼즐매트’ 또한 집안 인테리어 구조에 따라 맞춤형으로 시공하는 새로운 시스템과 소재를 도입하였으며, 집안의 사각지대까지 빈틈없이 시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난 14일(월) 출시 이 후 5일만에 1차 준비 수량이 모두 매진 되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했으며, 현재 2차 시공을 모집 중이다. 알집매트는 현재 5월 31(금)부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처음 실제 모습을 공개할 예정으로, 향 후 박람회에서 꾸준하게 시공 상담 및 예약을 모집한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알집 TPU 퍼즐매트 시공 예약으로 시공 및 상담전문가 수급이 어려우며, 준비 수량 이 외에는 판매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파트너 지사 모집이 신속히 이루어져 소비자들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알집매트는 경기북부 및 남부, 충청도, 전라도, 부산 경남, 경북, 강원도 지역의 지사를 모집하고 있으며, 지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1577-9887)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