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라’ 신현주 대표, 홍보대사 미스코리아들과 함께 홈쇼핑 출연
‘이브라’ 신현주 대표, 홍보대사 미스코리아들과 함께 홈쇼핑 출연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06.0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슴건강전도사’로 불리는 가슴확대 의료기기 이브라 신현주 대표(한나제이 주식회사)가 지난 31일 오후 11시 5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브라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미스코리아 4인(김해현, 송주연, 임하은, 하현정)이 함께 출연해 이목이 쏠렸다.

기존 쇼호스트만으로 진행됐던 방송에 비해 대표가 직접 출연함으로써 좀 더 전문적이고 자세한 설명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은 물론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함께 출연한 미스코리아들을 통해 이브라의 우수성을 직·간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는 현장 관계자의 평가다.

이브라는 ‘수술 없이 만드는 아름다운 자연가슴’이라는 슬로건으로 2007년 가슴확대 의료기기 산업을 시작했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전문노하우를 기반으로 1년간의 임상시험을 완료해 식약처에서 허가한 의료기기 제품이다.

특히 지난 2011년 가슴확대 의료기기의 국산화에 성공해 수술 없이 지속적으로 해당 부위의 자극을 통해 가슴확대가 가능한 의료기기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브라시스템은 한국 식약처, GMP, 의료기기 판매허가증 등 각 기관에서 인정을 받았으며, 가슴확대 의료기기뿐만 아닌 다양한 가슴관리 솔루션을 구축한 바 있다.

이브라 신현주 대표는 “아름다운 가슴은 물론 건강한 가슴은 자신의 가슴을 얼마나 사랑하고 관심을 두느냐에 따라 비례한다”라며 “이브라를 통해 많은 여성이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자신의 가슴을 한 번 더 돌아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홈앤쇼핑 역시 이례적으로 70분 방송을 편성해 이브라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