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하는 남자들’ ‘살림장인’ 봉태규 Vs ‘살림허당’ 김승우, 극과 극 요리체험! 티격태격 케미까지.. ‘주부 다 됐네요~’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장인’ 봉태규 Vs ‘살림허당’ 김승우, 극과 극 요리체험! 티격태격 케미까지.. ‘주부 다 됐네요~’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6.11.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김승우, 김남주와 송도 러브하우스 첫 공개!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KBS 2 새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이 살림고수 봉태규와 살림초보 김승우의 극과 극 살림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터트리며,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살림하는 남자들’은 22일 방송된 3회에서 딸을 위해 생일상을 준비하는 송도댁 김승우와 아내를 위해 보양식을 마련하는 정릉댁 봉태규의 모습을 담았다. 봉태규는 아이를 보느라 몸이 허해진 아내를 위해 사골국과 코울슬로, 소보로 덮밥 등 이색 메뉴를 준비했다.

봉태규는 정육점에서 능숙하게 장을 봐 사골을 끓이고, 사골에 올릴 고기 고명을 만들기 위해 면실로 고기를 묶어 베 보자기에 싸서 식히는 등 프로 요리사처럼 해 내 출연자들의 원성을 샀다. 봉태규는 평소 어머니에게 배웠던 요리법을 소개하며 어머니표 생강초를 활용해 레시피를 소개하며 요리 프로그램을 방불케 할 정도의 연출을 해 냈다.

특히, 봉태규의 아내인 사진작가 하시시박이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하시시박은 봉태규의 요리 실력이 자신보다 낫다며 “감칠맛이 나면서도 담백한 손맛”이라고 자랑에 애정을 과시했다. 하시시박의 인터뷰가 방송되며 포털사이트에서는 검색어 1위에 하시시박이 오르는 등 ‘살림하는 남자들’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프로그램에서 마음껏 살림 솜씨를 뽐낼 수 있어서 기쁘기만 한 봉태규와 달리, 김승우는 초보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보를 자극했다. 김승우는 재래시장에서 장을 봐 딸의 생일상을 차리겠다는 의욕을 보였지만, 상인들의 칭찬에 허허실실 웃거나 쉬지 않고 시식을 해 친근한 이미지를 드러냈다. 김승우는 자신을 ‘갓승우’라고 칭하며 인기를 만끽하려고 했지만, 현실에서는 “잘 생겼다”는 이야기에 특유의 웃음을 보여 ‘파블로프 승우’라는 자막을 선사 받았다.

김승우는 미역국에 재래간장이 아닌 양조간장을 넣는가 하면, 당면을 불리지 않고 잡채에 도전하는 바람에 당면을 가위로 잘라내는 무리수를 두고 말았다. 더구나 생선전마저 부서져 버리자, 마치 스크램블 애그처럼 그릇에 담아내는 등 허당기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김승우는“봉태규와 영상을 붙여서 그렇다”며 진땀을 뺐다. 김승우는 송도의 새 보금자리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날 처음 출연한 배우 이철민은 악역 전문 배우의 이미지를 벗고 재기 발랄한 입담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해 해 냈다. 이철민은 김승우가 딸을 위해 준비한 생일상 메뉴를 듣고 “칠순 잔치 같다”고 장난을 거는가 하면, 경제권이 아내에게 있다며 ‘살림하는 남자들’의 재방송 출연료가 소중한 용돈이 될 것이라는 봉태규의 말에 “재방송 출연료가 있느냐” “제 방은 있다”는 등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서재의 옷을 정리하는 살림을 선보일 때에 핑크색 수면잠옷을 입고 나타나 '수면잠옷' 사랑을 선보이는 등 팔색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했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행복하고 예쁘게 사는 모습 보기 좋다” “이철민이 수면잠옷 좋아한 이유 애틋하네” “스타 배우들이 모두 각양각색 보는 재미가 색다른 듯” "봉태규 주부보다 더 살림 잘하는 듯 요리 프로 나가도 되겠다" 등 호평을 남겼다.

‘살림하는 남자들’은 매주 화요일 밤11시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