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미스터리 코드 속 숨은 메시지는 'What'
드림캐쳐, 미스터리 코드 속 숨은 메시지는 'What'
  • 한정연 기자
  • 승인 2018.09.04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가 펼쳐낼 새로운 '악몽'의 힌트가 공개됐다.

드림캐쳐는 4일 공식 인스타그램의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새로운 사진에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미스터리 코드와 함께 'What'이라는 영문이 표기 돼 있다. 특히 사진과 함께 'Title'이라는 문구가 담겨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새로운 사진은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던 미스터리 코드 속 의문의 숫자들에 대한 해석이다. 드림캐쳐는 매 컴백마다 새로운 콘셉트에 대해 유추할 수 있는 미스터리 코드들을 제시,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컴백을 앞둔 드림캐쳐의 선물은 끝이 아니다. 또 한번의 미스터리 코드를 통해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들과의 소통에 나서는 것. 드림캐쳐가 준비한 세 번째 미스터리 코드는 오는 5일 공개될 예정이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미스터리 코드 속에 드림캐쳐가 컴백 앨범에서 그려갈 새로운 '악몽'의 세계에 대한 이야기들을 숨겨 놓았다. 마지막 남은 미스터리 코드는 물론 앞으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들에도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해 1월 'Chase Me'로 데뷔한 이후 '악몽'을 콘셉트로 한 독특한 판타지 스토리와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를 통해 독보적인 색깔을 굳혀 왔다. 이후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드물게 두 번째 월드투어까지 성황리에 진행하면서 새로운 한류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