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배우 정해인과 ‘맛있는 케미’ 선보인 TV 광고 선보여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배우 정해인과 ‘맛있는 케미’ 선보인 TV 광고 선보여
  • 이광우 기자
  • 승인 2018.09.2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식의 계절 맞아 스프라이트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기자는 메시지 담아

 

[스타인뉴스 이광우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유쾌하게 전하는 ‘Sprite & Meal’ 캠페인 TV 광고를 21일 공개했다.

이번 ‘Sprite & Meal’ 캠페인은 특유의 청량감과 깨끗함으로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첫 입부터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기자는 뜻의 ‘맛있는 케미, 스프라이트!’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고는 정해인과 친구들이 한 푸드트럭에서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받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맛있는 음식을 먹기 전 기대감에 벅찬 표정, 음식과 함께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즐기며 친구들과 맛있는 케미를 만끽하는 모습, 철판 위에서 먹음직스럽게 완성돼가고 있는 요리, 스프라이트 특유의 상쾌하고 깨끗한 시즐링 등이 빠르게 교차되는 영상과 신나는 배경 음악을 통해 스프라이트와 음식의 ‘맛있는 케미’를 생생하게 전하고 있다.

올해 ‘Sprite& Meal’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정해인은 공개된 광고 영상 속에서 보기만해도 침샘을 자극하는 음식과 상쾌한 스프라이트의 환상적인 케미를 생생한 표정 연기로 실감나게 전달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시종일관 맛깔스러운 요리와 스프라이트를 함께 즐기며 ‘밥 같이 먹고 싶은 남자’다운 맛있고 상쾌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을 맞아 ‘밥 같이 먹고 싶은 배우’ 정해인과 `함께 어떤 종류의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매력을 담은 새 TV 광고를 공개하게 됐다”며 “올 가을 스프라이트의 맛있는 TV 광고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맛있는 음식과 상쾌한 스프라이트의 환상적인 케미를 생생히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청량감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음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