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라, 소셜커머스 티몬 통해 렌탈 딜 진행
이브라, 소셜커머스 티몬 통해 렌탈 딜 진행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10.0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슴관리의료기기 이브라(한나제이 주식회사 대표 신현주)가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렌탈 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렌탈 상품이란 가격부담을 낮춘 판매 방식으로 월 36,900원씩 납부하면 본인 소유가 된다. .

이브라는 그동안 롯데홈쇼핑, 아임쇼핑 등 홈쇼핑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렌탈판매를 진행 해 왔다. 이번 소셜커머스로 판매영역을 넓힘으로써 좀 더 다양한 루트를 통해 고객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무수술 가슴확대시스템인 ‘이브라 시스템’은 꾸준한 착용만으로도 자연스러운 가슴확대가 가능한 제품으로 2011년 1월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확장용의료용흡입기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이브라는 유방을 세포성장의 적정 압력인 15~30㎜Hg로 자극시켜 유방조직의 세포증가 촉진을 유도, 유방 확대를 꾀하는 구조다. 이를 통해 성형으로 구현할 수 없는 자연스러운 가슴선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이어트, 출산후 모유수유 등으로 작아진 가슴에 대한 고민이 있는 여성들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가슴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다.

이브라 관계자는 “가슴성형에 비해 안전하고 자연스러운게 이브라의 최대 장점이다”라며 “최근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에 대한 관심이 연령대에 상관없이 늘고 있어 이브라를 찾는 나이대가 위, 아래로 많이 확대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브라는 식약처 허가를 받아 믿을 수 있으며 분당S대병원 성형외과 허찬영 교수가 이끄는 연구팀을 통해 유방확대효과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임상시험 한 결과 수입 가슴확장의료기기에 비해 가슴 확대 효과가 더 큰 것을 입증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