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교통사고, 대만서 공연마치고 숙소가다가 접촉사고...아미들 반응은?
방탄소년단 교통사고, 대만서 공연마치고 숙소가다가 접촉사고...아미들 반응은?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12.1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방탄소년단의 교통사고 소식에 아미들이 깜짝 놀랐다.

아미들은 "도대체 왜 택시 타고 따라가냐. 사생들아. 우리 탄이들 무서웠겠다(su***)" "기사들 뜨기 전에 이미 새벽에 트위터 타임라인 난리였음. 사생 택시들 줄지어 서있고 그로 인해 접촉사고가 났다고… 빅히트에서는 팬들 감싸주기로 발표를 저렇게 한 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팬덤이 커지면서 진짜 악질적인 아미라고 하기도 싫은 애들 처벌도 하고 걸러내야 함(ss***)"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이건 아니죠. 지금 뭐 하는 겁니까(so***)" "이 스토커들아. 그러다 큰일이라도 나면 어쩌려고 그러냐. 팬도 아닌 그냥 스토커야(dk***)" "사생은 팬이 아니라 스토커다!!!! 스토커는 범죄다. 우리 애들 머리카락 한올이라도 다치게 하면… 진짜 가만 안 둔다!!!(an***)" "앞으로는 경미한 부상도 당하는 일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제발 건강하게 돌아오세요(pc***)" 등 댓글로 사생에 대한 비난을 쏟아냈다.

지난 9일 대만 타오위안 국제 야구장에서 월드투어 'LOVE YOURSELF' 2회차 공연을 마친 방탄소년단은 숙소로 돌아가던 중 접촉사고를 당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이 대만에서 공연을 마치고 숙소로 가던 중 아티스트 차량 간 경미한 접촉 사고가 있었다. 멤버 모두 부상 없이 안전하게 숙소로 귀가했으며 향후 일정엔 문제없다"는 입장을 내놨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20개 도시 41회에 걸친 해외 투어를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