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주의보 일으키는 ‘하트시그널3’, 출연자 티저영상 첫공개
썸주의보 일으키는 ‘하트시그널3’, 출연자 티저영상 첫공개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3.09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오늘 (9일) 채널A ‘하트시그널3’ 일반인 출연자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출연자가 누군가를 보고 환하게 웃으며 그와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1일, 서울 삼성역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벽면에 ‘하트시그널3’ 출연자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가 걸려 한차례 화제가 된 적이 있다. 2018년에 방송됐던 ‘하트시그널2’의 화제가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끈 만큼 네티즌들은 SNS에 빠르게 포스터를 공유하여 방송을 하기도 전, 일부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 등을 알아내기도 했다.

‘하트시그널’은 청춘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여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그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에 출연했던 오영주, 정재호, 임현주 등이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이번 ‘하트시그널3’ 또한 얼마나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크다. ‘하트시그널2’의 연예인 예측단이었던 작사가 김이나, 가수 이상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을 포함하여 한혜진, 피오, 윤시윤이 새롭게 합류한다고 하여 더욱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트시그널3’은 3월 25일, 밤 9시 50분 채널A에서 방영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