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의 싱그러움을 영화제와 함께, 무주산골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초여름의 싱그러움을 영화제와 함께, 무주산골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 유수미 인턴기자
  • 승인 2020.03.2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산골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5월1일)

[스타인뉴스 유수미 인턴기자] 6월 3일부터 6월 8일까지 열리는 제 8회 무주산골영화제에서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를 모집한다.

영화제 기간 동안 전라북도 무주군에서 숙박과 활동이 가능한 자여야 하며, 신청은 영화제 홈페이지(mjff.or.kr)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5월 1일 자정까지이며 1차 서류 결과는 5월 6일에 발표된다.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 발표는 5월 13일에 sms 및 e-mail로 개별 통보된다.

자원봉사자는 안내데스크, 상황실, 판매부스 등을 운영하는 행사운영 팀, 상영관을 운영하는 상영관 팀, 게스트 숙소 운영을 담당하는 초청 팀, 관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행사 공간을 관리하는 이벤트 팀으로 나뉘어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자원봉사자들에게는 활동 기간 중 숙식과 함께 영화제 공식 유니폼 및 기념품이 제공된다. 활동 종료 후 교통비 및 소정의 활동비 지급은 물론, 영화제 카탈로그 내 산골친구 명단에 기재된다. 특히나 전 기간 활동 완료 시, 자원봉사 시간이 부여되어 일에 대한 뿌듯함을 느낄 수 있다.

여러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다는 점, 행사를 이끌어감으로써 보람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는 점 등 여러 이점들을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페스티벌, 행사 등을 좋아하고 관심이 있다면, 새로운 영화 관련 경험을 쌓아보고 싶다면 지금 이 기회를 잡아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