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발매…쿨 ‘아로하’ 리메이크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발매…쿨 ‘아로하’ 리메이크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3.27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조정석 '아로하'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오늘 (27일) 정오, 배우 조정석이 부른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3번째 OST가 발매됐다.

‘아로하’는 2001년 발매된 혼성그룹 쿨의 사랑스러운 고백 송으로 그 당시에도 큰 사랑을 받았던 대표 곡이다. 조정석의 가창으로 새롭게 탄생한 ‘아로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 (조정석)의 솔직한 마음을 담아내며 그의 달달한 목소리와 동시에 드라마에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조정석의 목소리로 새롭게 태어난 2020버전 ‘아로하’는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98’ 등에서 잊을 수 없는 장면의 분위기를 만들어낸 ‘가질 수 없는 너’, ‘혜화동’ 등의 OST을 만들어낸 이상훈 편곡자가 함께했다. 앞서 발매된 권진아의 ‘Lonely Night’, 레드벨벳 조이의 ‘좋은 사람있으면 소개시켜줘’, 이번에 발매된 조정석의 ‘아로하’를 이어 어떤 또 다른 OST가 드라마를 다채롭게 꾸며줄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tvN의 신드롬을 만들어낸 신원호 PD의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회가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의사 5인방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