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순수한 청량美 김고은, ‘하늘보리’ 모델 발탁
맑고 순수한 청량美 김고은, ‘하늘보리’ 모델 발탁
  • 유수미 인턴기자
  • 승인 2020.03.2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보리' 모델 김고은

[스타인뉴스 유수미 인턴기자] 웅진식품은 하얀 도화지 같은 순수한 이미지의 김고은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하늘보리’ 콘셉트와 적합하다고 생각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보리차 음료', ‘하늘보리’의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오는 4월 중 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하늘보리는 100% 국산 곡물만을 이용해 만든 대한민국 대표 보리차로, 무칼로리의 웰빙 음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00년 출시 이후 보리차 음료의 시장에서 성장세를 타고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맑고 청량한 이미지의 김고은과 시원한 보리차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낸 하늘보리와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깔끔하고 구수한 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하늘보리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 청량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배우 김고은은 '치즈인더트랩', '도깨비', '변산', '유열의 음악앨범' 등 방송과 영화 분야에서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하얀 도화지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듯이, 다양하고 색다른 캐릭터의 역할을 매번 뛰어난 연기력으로 소화해내고 있다.

이렇듯 청순한 외모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인해 여러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김고은은 오는 4월에 방영될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주연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