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1열에서 쟈니스 콘서트 볼 수 있다? 쟈니스 사무소 무관객 라이브 개최
안방1열에서 쟈니스 콘서트 볼 수 있다? 쟈니스 사무소 무관객 라이브 개최
  • 강서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3.29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서희 인턴기자] 일본 쟈니스 사무소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호소하는 동시에, 조금이라도 팬들에게 건강과 미소를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Johnny‘s World Happy LIVE with YOU」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특히 지금은 외출을 삼가고 예방대책을 철저히 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이니 자택에서 소속 아티스트들을 응원해달라며, 라이브 영상을 통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달라는 말도 덧붙였다.

「Johnny‘s World Happy LIVE with YOU」는 쟈니스 사무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되며, 무관객 라이브로 진행된다.

29일 16시에는 Sexy Zone, SixTONES, HiHi Jets가 무대를 꾸몄으며, 20시에는 関ジャニ8 (Kanjani8), ジャニーズWEST(쟈니스웨스트), なにわ男子(나니와단시)가 출연했다.

30일과 31일 라이브 라인업은 Johnny’s ne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ohnny‘s World Happy LIVE with YOU」를 통해 쟈니스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기를 바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