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컨셉 이미지 공개
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컨셉 이미지 공개
  • 이승미 인턴기자
  • 승인 2020.04.0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로 컴백
타이틀 포함 앨범 전곡, 리더 전소연 작사·작곡

[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4월 6일 (여자)아이들이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로 돌아온다. 디지털 싱글 ‘Uh-Oh’ 이후 약 9개월 만의 컴백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달 27일 컨셉 프리뷰가 공개된 이후 많은 화제를 모았던 이번 앨범 컨셉이 오늘(1일)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컨셉 이미지가 공개되며 베일을 벗었다. 오늘 공개된 True Ver. 컨셉 이미지는 전체적으로 다크한 분위기의 연출로 각 멤버들이 뱀 모양의 액세서리를 착용한 것이 포인트다.

사진 출처) (여자)아이들 공식SNS
사진 출처) (여자)아이들 공식SNS

(여자)아이들은 데뷔와 동시에 뛰어난 음악성과 그 무대로 실력을 검증하며, 2018년 제10회 멜론뮤직어워드 신인상 여자 부문에서 시상해 실력파 아이돌로서 입지를 다졌다.

데뷔 앨범인 [I am]의 타이틀곡 ‘LATATA’부터 발매하는 앨범마다 리더인 전소연이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여자)아이들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31일 공개된 이번 미니앨범 [I trust]의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인 ‘Oh my god’을 포함해 총 5곡이 담겼으며 5곡 모두 소연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매번 새로운 컨셉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미니앨범의 새로운 컨셉에도 이목이 주목된다.

사진 출처) (여자)아이들 공식SNS
사진 출처) (여자)아이들 공식SNS

한편,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4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