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반도’…압도적 스케일의 1차 예고편 공개
영화 ‘반도’…압도적 스케일의 1차 예고편 공개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4.0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반도’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가 벌어진다.

2016년 개봉한 ‘부산행’은 달리는 열차 속, 좀비들의 위협에 살아남기 위한 공유와 정유미, 마동석 등의 배우가 출연하여 손에 땀을 쥐는 장면으로 천만이 넘는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이다. 영화 ‘반도’는 이를 이어 4년 뒤 폐허가 된 광활한 도심을 배경으로 하여 ‘부산행’을 뛰어넘는 스케일과 속도감 있는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2일) 정오에 공개된 ‘반도’의 1차 예고편에는 사람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도시, 거대 선박이 방치된 항구, 녹슨 차들이 남아있는 거리 등 스산하고 황폐한 반도의 모습이 나타난다. 4년 만에 반도로 돌아온 정석 (강동원)은 민정 (이정현)과 함께 들개가 된 생존자들을 만나게 되고 수백 명의 좀비가 서로 엉켜 갇힌 모습 또한 마주한다. 이들은 야만적인 무리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인다. 1차 예고편 내내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사운드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강력한 액션을 가미한 카체이싱 장면은 영화 ‘반도’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공개된 독보적인 런칭 포스터를 포함하여 1차 예고편으로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영화 ‘반도’는 올여름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기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