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유수미 인턴기자] 이니스프리가 화창한 새봄을 맞아 1년 만에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과 배우 신예은이 함께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160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찾아오는 봄과 함께 1년 만에 컴백한 이번 영상에서는 작년보다 더 활발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돋보이는 신예은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본 영상에는 봄맞이 외출을 준비를 하는 신예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발랄하고 활기찬 그녀의 손짓과 몸짓, 몇 번씩이나 옷을 갈아입는 모습 등 그녀만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인다.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을 얼굴에 바르며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는 모습은 눈길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사랑스럽다.
배경, 세트, 의상의 핑크빛 색깔은 신예은만의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돋보이게 한다. 그녀가 입은 핑크색 블라우스는 그녀의 미모를 더욱 청초하고 예쁘게 빛내준다. 봄을 만끽하는 그녀의 표정은 활짝 핀 벚꽃을 보는 것 만 같다. ‘벚꽃 여왕’으로 우뚝 선 신예은의 아름다운 미모로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이 이어지기도 했다.
앞서, 신예은은 벚꽃맞이 콘셉트로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올리기도 했다. 벚꽃 헤어핀을 꽂고 핑크색 블라우스를 입은 그녀를 보고 팬들은 “역시 벚꽃 여신”, “올해 벚꽃놀이는 여기서 하네.”라며 호감을 표했다.
한편, 출시 1년을 맞이한 이니스프리의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주 왕벚잎 추출물을 함유해 화사한 벚꽃 톤 피부를 만들어주는 톤업 크림이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동시에 마치 투명 화장을 한 것처럼 자연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파운데이션처럼 묻어나지 않아 마스크 착용이 잦은 요즘 시기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배우 신예은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