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오 마이 갓’ MV 티저…공개 11시간 만에 100만 뷰 돌파
(여자)아이들 ‘오 마이 갓’ MV 티저…공개 11시간 만에 100만 뷰 돌파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4.06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여자)아이들의 신곡 ‘오 마이 갓’이 공개 11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오늘 (6일), (여자)아이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타이틀곡인 ‘오 마이 갓’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11시간 만인 오전 11시, ‘오 마이 갓’ 티저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서며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의미심장한 종소리와 함께 누군가에게 끌려가거나 얼굴 위로 붉은 액체를 흘려 보내고 진흙 속에 온몸을 담근 채 울부짖는 등의 과감하고 파격적인 장면들이 담겨있어 강한 임팩트를 주었다.

이날 진행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미연은 “저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큰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 의도했던, 의도하지 않았던 부분들까지 다양한 해석을 해주셔서 너무 재밌었다”라고 밝히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오 마이 갓’은 수많은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재능을 드러냈던 ‘천재 프로듀서’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여러 감정을 겪으며 현실과 부딪힘으로써 나 자신을 믿어야 한다, 나 자신을 믿는 것만으로도 당당해질 수 있다는 주제를 표현하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오 마이 갓’을 포함한 세번째 미니앨범 ‘I trust’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