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MC몽 신곡 피처링 맡아 화제
김재환, MC몽 신곡 피처링 맡아 화제
  • 최주혜 인턴기자
  • 승인 2020.04.0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환, MC몽 신곡 '봄 같던 그녀가 춥대' 에서 함께 호흡 맞출 예정

 

[스타인뉴스 최주혜 인턴기자] 가수 '김재환'이 오는 10일 발매되는 MC몽의 신곡 '봄 같던 그녀가 춥대'를 통해 MC몽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미 MC몽과 '당신이 좋다', '혼자가 혼자에게', '바람이 분다'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시인 이병률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충분히 화제가 된 상태에서 김재환의 피쳐링 소식은 대중들의 기대를 더욱 더 끌어모았다. 김재환 뿐만 아니라 작사에는 페노메코가 함께하며 역대급 콜라보를 예고했다.  

김재환 측은 "좋은 일에 동참하고자 하는 마음"이라며 이번 프로젝트 음원 수익 전액을 기부하기로 결정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재환은 프로듀스101을 통해 워너원으로 데뷔해 이름을 알렸으며 워너원 활동이 끝난 후에도 훌륭한 홀로서기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올해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어떤 날엔', 2월 정키와의 콜라보 신곡 '안녕' 등을 발표하며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콜라보역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몽과 김재환의 만남, '봄 같던 그녀가 춥대'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