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신곡 ‘NOT BY THE MOON’ 뮤비 티저 공개!
갓세븐, 신곡 ‘NOT BY THE MOON’ 뮤비 티저 공개!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4.16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갓세븐은 순백의 의상을 입은 채로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트와 조화를 이룬 멤버들의 모습은 고풍스러운 왕자를 떠올리게 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갓세븐의 새해 첫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팬들은 완벽한 퍼포먼스와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을 하고 돌아온 7명의 비주얼에 티저 영상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다는 반응이다.

갓세븐은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에 대해 “포인트를 하나만 꼽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공을 들인 곡”이라며 “그루브를 살린 안무와 아름다운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도록 노력했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게다가 이번 신곡이자 타이틀곡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해 풍성한 사운드를 완성시켰다고 알려져 이목이 쏠린다.

한편, 갓세븐의 새 미니 앨범 ‘DYE(다이)’와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의 음원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