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댓글 읽기 해봤습니다! "현아의 반려견 소금이와 햇님이 근황도 전해"
현아, 댓글 읽기 해봤습니다! "현아의 반려견 소금이와 햇님이 근황도 전해"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4.20 0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현아는 오늘 밤 "꼭 한번 읽어보고 싶었어요!"와 같은 제목으로 동영상을 하나 게시했다. 영상의 내용은 현아잉TV에 달린 댓글을 읽어보는 것이었다. 댓글읽기는 현재 열애중인 던과 함께 현아가 직접 진행했다.

'현아잉TV'는 현아와 던의 일상을 찍어올리는 유튜브 컨텐츠이다. 현재 현아잉TV는 오늘 게시된 영상을 포함 해 모두 총 2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있다. 팬들은 이렇게 소통하는 현아에 화답하여 평균 시청 조회수 20만회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는 이번에 댓글 읽기를 통해 느낀 감회에 대해서 밝히기도 했다. 아래는 현아가 영상과 함께 게시한 본문글 전문이다.

 - 일상들을 보여주는 게 제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 들이었어요. 너무 무서웠거든요.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여 주시니까 용기가 생겼어요 ^.^ 

현아는 동영상 소식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햇님이와 소금이의 근황도 같이 전했다. 팬들은 "현아는 오늘도 너무 예쁘다", "소금이랑 햇님이 넘 귀여워요", "빨간 현아" 와 같은 댓글을 남겼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