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덕분에 챌린지' 동참..."함께하고 싶은 분들은 김희애·강형욱·강하오"
손예진, '덕분에 챌린지' 동참..."함께하고 싶은 분들은 김희애·강형욱·강하오"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05.10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손예진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손예진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배우 손예진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지난 9일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존경합니다'라는 뜻의 수어 동작을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수어 동작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의 대표 동작이다.

손예진은 "송윤아 언니와 이민정 씨의 지목으로 오랜만에 의미있는 일로 인사드리게 됐다"며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음을 밝혔다. 이어 "코로나19로 참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금 그 최전선에서 우리를 위해 애써주시는 의료진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존경을 표한다. 조금만 더 힘내"달라며 의료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응원을 이어받아 의료진들에게 힘을 주는데 함께할 3명을 지목하게 된다. 손예진은 자신의 챌린지를 이어받을 사람들로 배우 김희애와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 그리고 현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개리의 아들 강하오를 지목했다.

현재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된 '덕분에 챌린지'에 손예진을 포함해 김희선, 김아중, 이병헌, 송혜교, 전현무 등 여러 유명인사들이 함께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