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개인 유튜브 채널 '보스베이비 지미넴' 개설
AOA 지민, 개인 유튜브 채널 '보스베이비 지미넴' 개설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05.17 0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보스베이비 지미넴 [AOA Jimin]'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보스베이비 지미넴 [AOA Jimin]' 영상 캡처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그룹 AOA의 리더 지민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지난 15일 AOA 지민이 개인 유튜브 채널 '보스베이비 지미넴 [AOA Jimin]'을 개설했다. 당일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 개설을 알리며 "지민의 모든 면을 아주 낱낱히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지민은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아주 편한 친구사이가 되고" 싶다며 개설 소감을 말했다.

현재 지민의 유튜브 채널에는 채널 오픈을 알리는 짧은 영상 하나만 올라온 상황이다. 영상에서 지민은 사생활을 공개하는 것에 대해 떨리는 마음을 표현하면서도 유튜브를 통해 랜선친구를 많이 사귀고 싶다고 이야기한다. 특히 인터뷰 내용이 일부 공개되지 않아 앞으로 업로드될 영상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방송 예고편이며, 정식으로 진행하는 지민의 유튜브 첫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만날 수 있다.

지민이 유튜브 채널 개설에 팬들은 '앞으로 영상 기대한다', '100만 유튜브 달성이 벌써 눈 앞에 아른거린다', '개인 유튜브 시작하길 바랐다' 등 댓글을 통해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지민이 속한 그룹 AOA는 지난해 11월 여섯 번째 미니앨범 'NEW MOO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로 활동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