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두 번째 컨셉 포토 공개하며 ‘VIVID'한 컴백 예고
AB6IX, 두 번째 컨셉 포토 공개하며 ‘VIVID'한 컴백 예고
  • 김소원 인턴기자
  • 승인 2020.05.22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소원 인턴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VIVID'의 두 번째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사진=AB6IX 공식SNS
사진='AB6IX' 공식SNS

AB6IX는 지난 18일, 다양한 색감이 어우러진 ‘VIVID' 로고 모션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이어 19일 컴백 스케줄을 공개한 AB6IX는 6월 8일 새 앨범 ’VIVID'로의 컴백을 알렸다. 그 첫 번째 순서로 20일 첫 번째 컨셉 포토를 공개한 AB6IX는 노란색과 파란색이 어우러진 화려한 배경 속에서 청량미를 뽐냈다. 21일 공개된 AB6IX의 두 번째 컨셉 포토에서 멤버들은 파란 셔츠를 입고, 시크하고 차분한 모습으로 소년에서 어른이 된 듯한 성숙미를 보였다. 단체 컨셉 포토에서는 멤버 모두가 초록색 셔츠를 입고 ‘VIVID'라는 문구와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AB6IX는 컨셉에 맞게 각 컨셉 포토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AB6IX는 6월 1일까지 순차적으로 컨셉 포토와 컨셉 트레일러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6월 2일에는 트랙리스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6월 7일까지 트랙리스트와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며, 6월 8일 새 앨범 ‘VIViD'를 발매하고, 무대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VIVID'하게 돌아올 AB6IX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기대해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