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25일(오늘) 솔로 데뷔, 목요일 엠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
김우석 25일(오늘) 솔로 데뷔, 목요일 엠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5.26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25일(오늘) 김우석이 솔로 데뷔 하였다.

김우석의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은 묵직한 베이스와 일렉기타가 어우러지며 긴장감이 감도는 사운드로 채워진 곡으로, 김우석이 공동 프로듀싱하였다.

김우석의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는 ‘DESIRE' 시리즈 중 첫 번째로, 탐욕과 욕심에 대한 이야기를 ‘K', ‘W', ‘S' 세 버전에 각기 다르게 그려내며 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욕심을 둘러싼 감정들을 표현한 김우석은 ‘K' 버전을 통해 자정 시간대를, ‘W' 버전에서는 새벽, 동이 틀 무렵을, ‘S' 버전에서 저녁 시간대를 연출하며 전혀 다른 세 분위기를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김우석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은 총 일곱 트랙으로 구성,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은 물론 “Do U Like”, “Beautiful” 등 수록곡 대부분에 김우석이 직접 참여해 김우석의 음악적 색을 확실히 보여주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김우석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팬송 “Beautiful”이 수록, 언제나 자신의 곁에서 따뜻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 ‘Nia(니아)'를 향한 진심을 노래하며 팬들에 감동을 선사했다.

김우석은 오늘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를 공개하였으며 오후 8시에는 앨범 발매 기념 V LIVE를 진행해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 무대를 최초 공개하였다.

김우석은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처음으로 솔로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