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FANTASIA X’로 컴백…”몬스타엑스의 색이라고 말할 수 있다”
몬스타엑스, ‘FANTASIA X’로 컴백…”몬스타엑스의 색이라고 말할 수 있다”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5.26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늘(26일) 새 앨범 ‘FANTASIA X’로 가요계 컴백대열에 합류한다.

몬스타엑스는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FANTASIA X’ 전곡 음원과 다이틀곡 ‘FANTASIA’의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FANTASIA X’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FOLLOW : FIND YOU’ 이후 7개월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변함없는 자신의 가치’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가 다시 기록해 나갈 신세계를 담았다.

타이틀곡 ‘FANTASIA’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막는 모든 것들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로 뭉친 잔치를 연상케 한다. 몬스타엑스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비주얼 퍼포먼스로 이전보다 더 강렬하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낼 전망이다.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과 아이엠은 앨범 전곡 랩 메이킹과 더불어 자작곡을 프로듀싱하며 음악성을 자랑했다. 멤버 주헌은 서브 타이틀곡 ‘FLOW’를 통해 감성적인 멜로디로 아련하고 따뜻한 위로를 전했으며 수록곡 ‘Stand Up’은 신나는 기타 리프와 청명한 트로피칼 사운드로 팬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멤버 아이엠은 EDM 스타일의 파티튠 장르의 곡 ‘ZONE’으로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전한다.

멤버들의 자작곡과 함께 ‘CHAOTIC’, ‘BEAUTIFUL NIGHT’, ‘IT AIN’T OVER’ 등의 수록곡을 포함하여 이번 ‘FANTASIA X’ 앨범을 통해 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멤버 기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된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자유롭고 에너제틱하다. 보고 들으면 몬스타엑스의 색이라고 말할 수 있다”며 이번 미니앨범의 콘셉트에 대해 알렸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2월 발표한 첫 영어 앨범 ‘올 어바웃 러브’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5위에 오를 만큼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