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생일 맞아 팬들 위한 댄스커버 영상 공개...NCT부터 방탄소년단까지 '남다른 무대장악력'
윤아, 생일 맞아 팬들 위한 댄스커버 영상 공개...NCT부터 방탄소년단까지 '남다른 무대장악력'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05.3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중인 윤아가 생일을 맞아 커버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or SONE 너희가 춤추는 융 보고 싶다고 해서 도전했다 아쉽지만 열심히 했어"라는 글과 #nct, #exo, #bts, #seventeen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칼군무로 유명한 후배 남자 그룹의 안무를 추는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이지만 남다른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윤아는 댄서들과 함께 NCT '영웅', 엑소 '러브샷', 방탄소년단 'ON', 세븐틴 '아주 NICE'를 완벽 커버했다.

시원시원한 춤 동작은 물론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팬들은 "영상보니 윤아 여전히 센터 맞네!", "정말 윤아 춤선 군더더기없고 깔끔하다", "우주천재 다재다능 사랑둥이 임윤아 생일을 축하합니다", #출구없는매력_윤아야_생일축하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아는 오늘(30일) 생일을 맞이해 오후 6시 브이라이브 'YOONA의 ♡NE Day Radio_90.530MHz' 제목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