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이하늬 결별, 윤계상 소속사 "윤계상과 계약 해지"
윤계상 이하늬 결별, 윤계상 소속사 "윤계상과 계약 해지"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0.06.1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윤계상이 공개 열애 중이었던 이하늬와 결별한 가운데 소속사와도 이별을 고했다.

11일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과 이하늬 두 배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 앞으로도 두 배우를 향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결별설을 인정했다.

이와 함께 “당사와 윤계상 배우는 충분한 논의 끝에 양측 합의하에 계약 해지하게 되었다”라며 “윤계상 배우는 당분간 휴식을 가질 예정이며, 긴 시간동안 함께 해준 윤계상 배우에게 진심어린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이별을 알렸다.

지난 2013년 공개 열애를 밝힌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커플로 알려졌다. 배우라는 공통분모로 서로의 영역을 존중한 이들은 공식석상에서도 애정을 드러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지난해 9월 결별설이 불거졌지만 당시 소속사 측은 “잘 만나고 있다”며 이를 부인한 바 있다.

한편 아이돌 1세대 GOD 출신 윤계상은 드라마 ‘라스트’(2015), ‘굿와이프’(2016)와 영화 ‘범죄도시’(2017) 등에서 열연하며 배우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이하늬도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2015), ‘역적’(2017)과 영화 ‘극한직업’(2019) 등으로 활약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