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 캐릭터 포스터 공개…7월 개봉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 캐릭터 포스터 공개…7월 개봉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6.12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가슴 따뜻해지는 우정 이야기가 펼쳐지는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은 햇살 정원 마을 의리 소녀 엘라가 자신에게 실망한 채 사라진 절친 헨리를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4종에는 알록달록한 색감을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이 가득한 햇살 정원 마을 단짝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엘라'와 '엘라'의 소중한 친구 '헨리'가 함께 신나게 춤을 추고 있는 포스터는 둘 사이의 깊은 우정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여기에 "빙고! 우리만의 축제를 열자!"라는 카피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준비할 둘만의 특별한 계획을 예고하며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반면 도시에서 온 '조니'와 '헨리'의 포스터 속에는 두 소년이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 담겼다. "함께 자전거 묘기를 준비하자"라는 조니의 대사 카피는 엘라와 축제를 준비하는 헨리의 마음을 흔들리게 만들 것을 암시한다.

한편, 세 꼬마 친구들을 도와주며 잊을 수 없는 존재감을 선보이는 '버그 아줌마'와 '잭슨 아저씨'의 유쾌한 포스터 역시 시선을 끈다. 언제나 뒤에서 응원해 주며 큰 힘이 되어주는 두 어르신은 "우리가 옛날에는 말이야..!"라는 카피에서 알 수 있듯이, 화려한 과거에 걸맞는 대활약을 펼치며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동물 친구들의 포스터에는 햇살 정원 마을의 마스코트인 토끼와 황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동물 친구들은 매 순간마다 깨알 웃음을 전하며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소동'의 재미를 더해 더욱 기대치를 끌어올려 준다.

이처럼 매력이 가득한 단짝 친구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은 오는 7월 개봉해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