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가 말하는 '믕'은 무슨 뜻 일까? "이 꽃으로 말 할 것 같으면 믕바라기"
정은지가 말하는 '믕'은 무슨 뜻 일까? "이 꽃으로 말 할 것 같으면 믕바라기"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6.23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오늘 오후 그룹 Apink의 메인보컬인 정은지의 인스타그램에 "이 꽃으로 말 할 것 같으면 somethink like 믕바라기..?"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을 하나 공개했다. 

사진 속 정은지는 뒤돌은 모습으로 자신의 머리에 꽂혀있는 꽃에 앞에 손가락 브이를 한 사진이었는데 그 꽃은 다름아닌 해바라기 꽃이었다.

이에 팬들은 "해바라기 중에 최고는 믕바라기", "믕바라기 1인 추가여", "믕바라기 믕덕 믕처돌이", "믕바라기...? 언니 날 불렀어??" 와 같은 반응으로 화답했다.

정은지가 해바라기 앞에 붙인 '믕'은 정은지에게 팬들이 지어준 별명이라고 한다. 그 뜻은 멍멍이+은지의 합성어로 팬들은 물론 자신 또한 가장 좋아하는 별명이라고 팬들 사이에서는 알려져 있다.

믕 뿐만아니라 정은지는 정카다시안, 정배우, 정이사, 나은맘등 여러가지의 별명을 가지고 있다.

한편 정은지는 현재 7월 솔로가수로 컴백할 예정이다. 소속사측 말에 따르면 정은지가 7월 중 솔로앨범을 발표한다며 알렸고 자세한 일정은 추후에 공개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정은지는 가수 활동은 물론 연기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으며 KBS라디오 가요광장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팬들과는 작년 5월부터 유튜브를 개설하여 소통하고 있고 여전히 각종 sns에도 활발하게 팬들과 소통하는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